하루에 조금씩 하다보니 어느새 엔딩까지 오게 되었다.
퍼즐이 디자인이 그렇게 좋다고는 차마 말은 못하겠다. 논리와 계산을 요구하는 치밀한 디자인 보다는 순발력을 많이 요구할 때가 많았고 챕터별 퍼즐이 서로 유기적으로 연결되어있지 못하고 구역구역 마다 따로 분리되어 있다는 느낌이 들었다.
퍼즐 도구들이 많이 나오기만 할 뿐 그걸 제대로 활용하지 못한 느낌도 없잖아 있었다. 도구가 좀 적더라도 적은 갯수의 도구를 집요하게 이용하는 디자인 이면 좋았을 아쉬움이 남는다.
처음 한 캐릭터만 움직일때 지루했으나 중반부터 조종 가능한 캐릭터가 두개로 늘어나면서 부터 할만해지나, 위의 문제들로 인해 많은 아쉬움이 남는 게임이었다.
난이도가 그리 높지 않아 가볍게 즐길만한 게임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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